#My diary-나의 일기장

여름이 갔다. 2024년

카페블루 2024. 9. 23. 00:29
728x90
반응형

실상은 소중한 존재였는데

마치 원수처럼 여겼던 어떤 이를 떠나 보낸 것 같은 쓸쓸함과 회환이 스멀거리며 밀려온다.

왜 여름이 반드시 있어야 했는지

그 존재의 필연성과 유익함에 대해서 몰라서가 아니었다..

한없이 경박하고 무정하고 이기적인 나의 욕망 때문이었다.

기다림, 인내, 환난중의 평안, 감사는 내가 드릴 수 있는 헌물들이 아니었다.

더운 게 싫었다.

매일 매순간 여름을 미워하고 빨리 사라지기를 바랬다.

한 순간만이라도 온몸이 서늘해질 한 줄기 시원한 바람을 갈구했다.

그리고..

갑자기 가을,

온몸으로 실감하고싶어서

그 갈망하던 가을 속을 두리번거리며 걸어 들어갔다.

마주하기 어색하여 애써 눈길을 피하면서..

웬일인가?

"여름"이 어떤 느낌인지...

기억도 나지 않았다..ㅠㅠ

사실,

그렇게 보내버릴 여름이 아니었다.

내가 얼마나 취약한 존재라는 것을 막 깨닫는 순간이었다..

블루

저녁에

산책하고 들어와서 마구잡이로 써 놓은 글...ㅠ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