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루 한권 영어원서 읽기

ZiG ZAG ZEPH - the true story of a special cat

카페블루 2024. 9. 22. 21:27
728x90
반응형
 

Zeph(Zepherus) 라는 실제 고양이에 관한 이야기를 담은 책입니다.

나는(Zeph) 장애 혹은 차이(disability or difference)를 갖고 있어서 비뚤배출(twist and turn) 걷습니다.

다리가 휘어서(bowlegged) 언제나 꼬리를 말아서 등에 붙이고 다녀야 균형을 잡을 수 있습니다.

나는 태어날 때부터 Cerebellar Hypoplasia(cer-e-bel-lar hy-po-pla-sia, 소뇌형성저하증)라는 병을 갖고 태어났습니다. 발음하기 어려워서 그냥 CH라고 부르겠습니다.ㅎ

CH는 균형을 담당하는 뇌의 부분이 올바르게 발달하지 못하게 합니다.

그래서 똑바로 걸을 수 없게 됩니다.

그래도 걱정 마세요. CH 고양이들도 온 데 돌아다니며 즐겁게 뛰놀 수 있습니다..

나의 엄마는 나와 여동생 Feadora를 가졌을 때 아팠습니다.

그래서 Zeph와 Feadora(Fee) 도 똑같이 아픕니다.

어떤 사람들은 우리를 보고 우리가 고통받고 있다고 생각합니다.

하지만 우리는 그렇지 않아요. 우리는 지금보다 더 나은 상태를 알지도 못합니다.

Fee와 저는 우리가 다른 고양이들과 다를 바 없다고 생각해요.

우리는 밥을 먹을 때 주변이 좀 지저분해 지긴 하지만... 나는 강한 앞다리를 갖고 있어서

나무 위로도 잘 올라갑니다. CH가 저를 못하게 막는 것은 아무 것도 없습니다.

나는 영구적으로 감기를 달고 살아요..ㅠ 의사도 원인을 잘 모른답니다..ㅠ

나는 코와 눈에서 계속 눈물, 콧물이 흐르고 재채기도 많이 합니다.

나는 언젠가 눈이 멀지도 몰라요. 그러나 나의 위스커(whiskers)가 있어서 나는 잘 다닐 수 있을 거예요..

나는 그래서 우스꽝스럽게 보이고 예쁘지 않아요..ㅠ

But I say beauty is inside out and that I am beautiful on the inside.

I am perfectly imperfect and filled with joy.

하지만 나는 아름다움은 내면에서 비롯된다고 말하며, 나는 내면이 아름답다고 생각해요.

나는 완벽하지 않지만, 그 자체로 완벽하며 기쁨으로 가득 차 있어요.

"나는 완벽하게 불완전하고 기쁨으로 가득 차 있다~~!!"

(책에서 제일 인상깊은 부분이다..ㅠㅠ)

내가 Ozilline 에 대해서 얘기하는 것을 깜박 잊었네요.

she is not related, but I think of her like a sister. Ozie does not have CH but only has one ear, so I guess everyone has something. 그녀는 혈연관계는 없지만, 나는 그녀를 마치 여동생처럼 생각해요. Ozie는 소뇌형성부전증(CH)은 없지만 귀가 하나밖에 없어요, 결국 누구나 뭔가(something, 결함이나 부족함)를 가지고 있는 것 같아요.

So if you get frustrated or have trouble doing something,

don't give up~~!!

Think of me, Zig Zag Zeph, climbing to the top of my cat tree,

having fun and doing everything I want.

포기하지 마세요~~!!ㅠㅠ

블루

https://www.zigzagzeph.net/home

 

zigzagzeph.net

 

www.zigzagzeph.net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