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영국 챨스 3세 전립선암의 형태로 진단받음

카페블루 2024. 2. 11. 22:38
728x90
반응형

 

챨스 3세는

가장 오래 기다려서 왕위에 올랐는데(정확히는 모르지만.. 어쨌든)

가장 짧게 어쩌면 왕위에서 내려 올지도 모르겠네요..(정확히는 모르지만.. 어쨌든)

다이애나왕비를 생각하면

별로 호감이 가는 분은 아니었습니다..ㅠㅠ..ㅠㅠ

만은,

나의 호, 불호가 그에게 무슨 의미가 있겠습니까..ㅠㅠ..ㅎㅎㅎㅎ 어쨌든,

기사가 나서 챗피티의 도움을 받아 약간의 수정을 거 올려 봅니다..ㅎ

 

https://youtu.be/Rjg8dqJpBsg

사진 삭제

사진 설명을 입력하세요.

 

찰스 3세는 암의 한 형태로 진단 받았으며, 버킹햄 궁전은 월요일에 발표했다.

그의 통치가 시작된 지 18개월도 채 되지 않은 시점에서 그는 공식 업무를 중단할 것이지만, 국가적 사업은 계속할 것이며 헌법적 역할인 국가 정상의 자리는 내려놓지 않을 것이다.

 

궁전은 이번 암이 왕의 최근 전립선 양성 종양 치료와 관련이 없다고 밝혔다.

75세 군주가 어떤 형태의 암에 걸렸는지는 밝히지 않았다.

 

궁전은 "지난 달에 확장된 전립선을 치료하는 동안 별도의 우려 사항이 발견되었다"고 말했다.

그 때 그는 런던 병원에서 3일 동안 입원했다.

"진단 검사에서 암의 한 형태가 확인되었다"고 그는 성명서에서 말했다.

"군주님은 오늘부터 규칙적인 치료 일정을 시작했으며, 이 기간 동안 의사들에게 공식적인 업무를 연기할 것을 권고받았다"고 궁전은 말했다.

 

"이 기간 동안 군주님은 일반적인 국가 업무와 공식 문서 작업을 계속할 것이다."

궁전은 군주가 외래 환자로 치료를 받고 있다고 밝혔다.

 

궁전은 "찰스 3세는 자신의 치료에 대해 완전히 긍정적이며 가능한 한 빨리 완전한 공식 업무로 돌아갈 것을 기대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궁전은 또한 군주가 "추측을 방지하고 전 세계적으로 암에 영향을 받는 모든 이들에게 공개 이해를 돕기를 희망하여 자신의 진단을 공유하기로 선택했다"고 밝혔다.

 

찰스는 2022년 9월 그의 어머니인 엘리자베스 2세 여왕이 96세에 세상을 떠나면서 왕위에 올랐다.

군주의 진단 소식은 사위인 웨일스 공작 부인 캐서린이 복부 수술로 약 2주간 입원한 후 회복 중인 시점에 들려왔다.

 

영국 정치 지도자들은 지원의 메시지를 보냈다.

수상 리시 수낙 총리는 "군주님의 완전하고 빠른 회복을 바란다.

그는 곧 완전한 힘을 되찾을 것이며 온 국민이 그의 쾌유를 빌고있다고 확신한다"고 트위터에 글을 올렸다.

찰스는 전립선 건강에 대한 그의 공개적인 태도로 인해 왕실 전통에서 벗어났다.

 

수세기 동안 영국 왕실은 건강 문제에 대해 입을 다물었다.

영국 군주들이 실제로 권력을 가졌을 때, 질병의 소식은 그들의 권위를 약화시킬까 두려워하여 숨겨졌다.

왕실이 헌법상 상징적인 지위(constitutional figureheads)로 전환된 후에도 비밀주의 습관이 계속되었습니다.

영국 국민에게 찰스의 할아버지인 조지 6세가 1952년 2월 56세에 폐암으로 사망하기 전에 그의 질병에 대해 알려지지 않았다.

 

728x90
반응형